삶에 대한 책임
詩최마루
독수리 날아라!
작은 새는 벌벌 떨고
토끼는 이지러지게 뛴다
동굴 속의 무법자는
제 욕심에 과분한 듯 우쭐대고
문둥이가 맨 살을 갈아내어도
나는 무섭지 않겠다
독수리 날아라!
발톱부리 포물선은 그윽하고
너만의 매서움은 꺾지 말아라
우리가 바라보는 건 자유지만
행동하는 건 모두의 책임이다
☆ 글쓴이 소개☆
![]() |
*최마루님의 글입니다. <등단작가이며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음 *주의*주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표절 및 재배포,복사등 절대금지> choe33281004@nate.com cho33281004@yahoo.co.kr *여러분의 즐거운 감상 바랍니다^^ |
'글쟁이 잡놈마루의 호곡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붉은 눈물 (0) | 2009.05.09 |
|---|---|
| 죽어서도 외로운 사람 (0) | 2009.05.08 |
| 외로운 출장 (0) | 2009.05.08 |
| 하늘의 뜻 (0) | 2009.05.03 |
| 어설픈 동물 (0) | 2009.05.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