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맛있게 바라보기
詩최마루
세바퀴 자전거를 타고
세계속의 작은 마을을 배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안으로
소중한 꿈과 그리운 이름들과 미니어쳐 술병들이
앙증맞게도 크게 환대를 하더군요
설마 했더니
백설공주가 먹다 버린 사과도 있었습니다
느낌은 일품이었지만
진지한 나의 사랑을 찾기 위하여
경거망동은 절대로 금물이지요
어느 사이 사계절의 눈망울이
세상을 맛있게 바라보기 시작합니다
향기나는 세상의 여유로움이야말로
값진 인생에 최상으로의 맛이 아니겠어요
여러분도 생각이 저와 같다면
맛있는 세상을 우리함께 정답게 만들어가요
☆ 글쓴이 소개☆
*대한민국시인 文名최마루님의 글입니다.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음>
*<주의*주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표절 및 재배포, 복사등 절대금지>
choe33281004@nate.com
cho33281004@yahoo.co.kr
*여러분의 즐거운 감상바랍니다*
'나의 환타지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양 (0) | 2011.09.11 |
|---|---|
| 인연이란 (0) | 2011.09.11 |
| 언제나 소년이고 싶습니다 (0) | 2011.08.02 |
| 맛의 계보에도 명함이 있습니다 (0) | 2011.07.24 |
| 건망증 (0) | 2011.07.18 |